카자마 준
확정타
상대의 뒤에서 - RP LP RK LP
상대의 뒤를 잡은 경우 아래 기술들이 전타 확정.
RP LP RK LP 백련돌발로 58대미지.
6LK RP LK 이즈모개수~서운연각으로 56 대미지 및 히트 인게이저 또는 히트 대시 가능.
4RP LP 4 RP 유연채화~천소모로 47 대미지 및 히트 인게이저 또는 히트 대시 가능.
4RP LP 6 RP 유연채화~카자마류활심경으로 상대 정면 히트시 65 대미지, 후면 히트시 33 대미지.
상대의 옆에서 - RP LP RK LK
완전히 상대의 뒤가 아닌 옆이라면 4타가 빠른 RP LP RK LK 백련탄렴을 사용하면 49 대미지로 전타 확정.
RP LP AP - 66AP or 3LK
RK 백련씻김 히트시 상대방은 낙법 불가 상태로 다운이므로
RK(C) - AK or 2AP
RK 하이킥 카운터시 상대방은 낙법 불가 상태로 다운이므로 살짝 대시 후 AK 유운추 확정. 2AP 신도검도 확정
LP+RK RP 2RK - AK or 2AP
LP+RK RP 2RK 백로하단각 히트시 상대방은 낙법 불가 상태로 다운이므로 AK 유운추 확정. 거리가 너무 멀어져 헛칠 것 같은 경우 신도검 2AP
3LP RP(C) - 9LP
3LP RP 능통 2타 카운터시 +11F 기술이 이득이므로 9LP 신축·천 확정
6LP(C) - (i)LP LP
6LPLPLP 등 이즈모폐수 카운터시 +14F 이득이므로 이즈모LP LP 칸나기가 확정
6RK - 4RK RP or AP
6RK 월환각 히트시 +13F 기술이 확정. 대미지 중시면 4RK RP 백박자, 히트를 켜고 싶으면 AP 순경.
상대의 뒤에서 6RK - 3RK
상대의 뒤에서 6RK 월환각 히트시 정면과 달리 단순히 프레임 이득이 아니고 상대가 넘어진다. 이 때 3RK 편식으로 건져서 콤보로 이어나갈 수 있다.
6AP(C) - (m)RP
6AP 감념상벽 카운터시 +23F 이득이므로 천소모 미아레RP 확정
8RP(C) - (i)LK
8RP 이즈모개수 카운터시 +20F 이득이므로 서운련각 이즈모LK 확정
8RK - 6RPAP
8RK 천좌 히트시 6RP AP 천우우참검 확정. 히트 상태라면 히트 대시로 콤보를 이어갈 수 있다
9AK - 9AK
9AK 채운추 히트시 9AK 채운추 2타 확정.
앉아 3RP(C) - 기상 LK
앉아 3RP 미야비 카운터시 프레임 표기는 +18F이지만 14F 까지만 가능하므로 기상LK 기왕을 써야함. 공중 콤보 이행
앉아 3LK(클린) - 2AP
앉아3LK 요반 클린 히트시 상대 낙법 불가. 2AP 신도검 확정
기상 LPRKRP(C) - 대시 후 9RP
기상LP RK RP 원앵 카운터 히트시 상대 낙법 불가. 짧은 대시 후 9RP 십속검 확정
횡 RP(C) - 66AP or 3RK
횡RP(C) 중하 카운터시 66AP 돌경 확정. 타이밍이 어렵다면 3RK 편식도 확정.
이즈모 6AP - 4RKRP or AP
이즈모6AP 쌍무자 카운터시 프레임 표기는 +23F 이지만 13F 기술만 확정이므로 4RK RP 백박자나 AP 순경을 넣을 수 있음
겐지츠 LP(C) - 9RP or 2AP
겐지츠LP 유리광교 카운터시 낙법 불가 다운. 준도 앉은 상태이므로 9RP 십속검으로 쉽게 추가타를 먹일 수 있다. 더 높은 대미지를 원한다면 횡 캔슬로 2AP 신도검도 먹일 수 있다.
겐지츠 RK - 3RK
겐지츠 RK 일훈 히트시 2RK RK 묵류나 6RP AP 천우우참검이 확정.
일부 캐릭터에 한해 확정타 대신 3RK 편식으로 콤보를 이어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