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목록
검색 취소
모든 기술 중립 대시 기상 앉아 횡신 레이지 중 히트 중 이즈모 겐지츠 미아레
모든 속성 공중 바닥붕괴 앉기이행 토네이도 시동기 호밍 벽붕괴 인게이저 앉히기 카자마의힘 레이지아트 회복삭제 파워크러시 카운터시동기 자세 잡기 히트버스트 히트스매시
상세
히트 버스트Heat Burst
RP+LK
12
👊16F 🛡️+1F +2F
전 캐릭 공통 히트 버스트. 준의 히트 버스트는 리치가 짧아 좋은 편은 아니다. 히트가 켜지면 카자마의 힘 기술을 체력 감소 없이 사용할 수 있고, 6AP 감념상벽이 히트 게이지 소모를 하며 패링 성능이 추가된다.
상세
백로월상각白鷺月祥脚
LP+RK LK RK
특하 5, 8, 15, 17
👊14, 17, 22~23, 25~26F 🛡️-13F +4쓰러짐
3AK RK 무천일상각와 같은 모션이지만 LK 의 발동이 2프레임 더 빠르다. 나머지 성능은 동일. 신기술이어서 의외로 잘 통하는 기술. 노멀 히트시에는 상대를 앉히고, 카운터 히트시에는 +27F 이득이며 상대가 낙법 불가 상태로 넘어지므로 9RP 등으로 추가타를 넣을 수 있다.
상세
무천월상각舞天月祥脚
3AK RK
17, 17
👊24~25, 25~26F 🛡️-13F +4F쓰러짐
노멀 히트시에는 상대를 앉히고, 카운터 히트시에는 +27F 이득이며 상대가 낙법 불가 상태로 넘어지므로 9RP 등으로 추가타를 넣을 수 있다.
상세
나루미鳴海
2RP
18
👊20~21F 🛡️-4F +9F쓰러짐
히트나 가드시 상대를 앉히고 -4F. 카운터시 공중 콤보로 이어갈 수 있다.
상세
토모에
기상LP RK
14, 16
👊12~13, 22~23F 🛡️-11F 0F
파생되는 기술 3타가 타이밍이 비슷한데 중하로 판정이 나뉘어져 있어 리스크는 있지만 이지를 걸 수는 있다. 모두 막히면 하늘 구경을 하는 건 주의.
상세
원앵巴桜
기상LP RK RP
14, 16, 17
👊12~13, 22~23, 23~24F 🛡️-16F 0F넘어짐
토모에 3타로 다리에 펀치를 날린다. 아스카의 동전줍기라 불리는 기술과 비슷하다. 카운터시 상대가 엎어지며 낙법을 칠 수 없다. 기상 LK나 대시 9RP 등이 확정.
상세
유운이단차기流雲二段蹴り
앉아AK LK
10, 10, 10, 10
👊21~22, 9~10, 30~31, 9~10F 🛡️0F 쓰러짐
⬇️를 유지하면 앉은 자세가 된다. 1타는 막히면 -6F, 2타는 막히면 0F에 상대를 앉힌다. 1타 히트 전에 2타를 입력해야하므로 2타를 보고 쓰는 것은 불가능하다. 4타는 가드되면 상대를 앉힌다.
상세
삼광조三光鳥
횡AP
7, 9, 18
👊16, 17, 15~16F 🛡️-4F +7F
호밍기에 1타 히트시 전타 확정이며 상대를 앉힌다. 히트 여부와 상관없이 준은 앉은 상태가 된다. 준이 앉은 상태가 되는 것을 모르는 상대라면 가드시키고 미야비(앉아3RP)로 카운터를 쉽게 낼 수 있다.
상세
유리광교瑠璃光交い
겐지츠LP
22
👊20~21F 🛡️-12F +3F쓰러짐
히트시 상대를 앉힌다. 카운터시 9RP 십속검 등을 추가타로 넣을 수 있다. v1.05 패치로 후딜이 1F 감소해서 더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상세
월훈月暈
겐지츠LK
14
👊17~20F 🛡️-4F +4F
바닥 붕괴 유발 기술. 1타 히트나 가드시 상대를 앉힌다. 태그2의 바운드용 기술이었지만 바운드가 없어졌기 때문에 카자마의 힘 기술인 RP 2타가 추가되었다. ⬇️ 유지시 앉은 자세로 이행된다.
상세
벽타기
벽을 등지고 447
21
👊39~41F 🛡️+4F 다운
전 캐릭 공통 벽타기. 벽을 타고 점프한 뒤 주먹으로 가격한다. 상대가 살짝 뜨므로 건져서 공중 콤보로 이어나갈 수 있다.
상세

9유지 RP
18
👊11~13F 🛡️-23F -12F
점프해서 바닥을 내려친다. 상승 중이나 하강 중에 따른 차이는 없다. 히트시 상대를 앉히지만 히트해도 마이너스 프레임이라 서 있는 상대를 때리면 딜캐를 당하게 된다. 다만 히트백이 있어 짠손은 맞지 않는다.
상세

9nRP
12
👊39F 🛡️-15F -4F
9유지 RP 기술과 거의 동일하다. 발동도 느리고, 대미지도 약한데 때려도 마이너스 프레임이고 막히면 뜨기까지하는 사실상 예능용 기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