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
기술 목록
- 커맨드는 1P (LEFT) 측 기준으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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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운터시 찍기 콤보로도 이행할 수 있다. 발동이 15F으로 빠르고 후딜도 짧아 1타 토네이도 기술로 쓰기 좋다. 6RP 귀살보다도 긴 리치에 더 짧은 후딜(-14F)이고 심지어 가드백 때문에 딜캐를 당하는 경우도 비교적 적다. 선 자세에서 히트시 벽꽝이 안 되는 기술이지만 쓰러지는데 시간이 걸리므로 벽 앞에서 히트시 토네이도 기술로 벽꽝 시킬 수 있다. 시계횡으로 쉽게 피해진다.
히트나 가드시 상대를 앉히고 -4F. 카운터시 공중 콤보로 이어갈 수 있다.
3타까지 연속해서 쓸 수 있고 대미지도 14, 15, 16으로 조금씩 늘어난다. 기술 사용 후 2를 유지하면 앉은 자세로 이행된다. 히트를 해도 카운터가 아니면 2타가 흘려지기 때문에 남발은 절대 금물이지만 2타부터는 막혀도 -7F로 딜캐가 없고 카운터 시에는 콤보로 이행 가능하다.
연속 기술에 포함된 카자마의 힘 기술이 그렇듯 딜캐는 없지만 사용시 피가 닳는다. 막타가 토네이도를 유발하므로 공중콤보에 사용되기도 한다.
7LK 8LK 로도 입력 가능하다. 모션은 약간 다르지만 아스카의 그것. 아스카와 마찬가지로 카운터시 2AP 신도검이나 3RK 편식으로 콤보를 이어갈 수 있으며, 만약 레이지 상태라면 3AP 레이지 아트도 확정.
1타 히트시 2타 확정. 1타는 벽을 부수지 않으므로 벽꽝된 상대에게도 2타까지 욱여넣을 수 있다.
2타 단독 카운터시 배를 잡고 엎어지므로 콤보로 이행 가능하다.
v1.05 패치로 공중 히트시에 토네이도 성능이 추가됐다.
2타 단독 카운터시 배를 잡고 엎어지므로 콤보로 이행 가능하다.
v1.05 패치로 공중 히트시에 토네이도 성능이 추가됐다.
토네이도 유발기. 연검이 붙은 카자마의 힘 기술. 빛을 쏘아올려 카운터시 토네이도를 유발한다. 벽 콤보로 사용시 벽 타수를 모두 소모한 경우에도 전타 확정.
리치가 3.3에 달하는 장거리 중단기. 발동 중에 ⬇️를 입력해 캔슬 가능하다. 카운터 히트시 상대가 배를 잡고 쓰러지며 +14F 이하 기술이 지상히트 판정이고 그 이상은 공중 히트 판정이 된다. 2AP(신도검) 등으로 콤보를 이어갈 수 있다. 지상히트 판정시간이 짧아져 전작처럼 6RP(귀살)로는 콤보가 되지 않는다.
카운터 히트시 +15F로 기상 LK 기왕을 이용해 공중콤보로 이어나갈 수 있지만 대미지에 70% 보정이 걸린다. 막혀도 딜캐가 짠손이나 기상킥 정도지만, 히트해도 이득이 없는 기술임에 주의.
2타 히트시 상대는 엎어진다. 2타 카운터시 LP+RK 백로로 건져서 콤보로 이어갈 수 있다.
2타를 입력했는지 여부에 따라 1타 성능이 달라지는 기술 중 하나.
RK 1타만 사용한 경우엔 노멀 히트시 넘어뜨리지 못하고 앉히기만 한다. 하지만 카운터시에는 공중에 뜨며 콤보로 이을 수 있다. 2타를 사용하지 않으면 준은 앉은 자세가 된다.
RK LP 2타까지 입력한 경우 카운터 여부와 상관없이 1타가 상대를 띄우며 2타가 공중 콤보로 들어가 대미지 보정(70%)을 받아 21대미지가 들어간다.
2타 여부와 상관없이 1타가 막히면 -37F로 다리 꺾이는 모션이 나온다.
RK 1타만 사용한 경우엔 노멀 히트시 넘어뜨리지 못하고 앉히기만 한다. 하지만 카운터시에는 공중에 뜨며 콤보로 이을 수 있다. 2타를 사용하지 않으면 준은 앉은 자세가 된다.
RK LP 2타까지 입력한 경우 카운터 여부와 상관없이 1타가 상대를 띄우며 2타가 공중 콤보로 들어가 대미지 보정(70%)을 받아 21대미지가 들어간다.
2타 여부와 상관없이 1타가 막히면 -37F로 다리 꺾이는 모션이 나온다.
딜캐 없는 중단 기술로 안전하게 지르기 좋으며, 1타 후 2타를 딜레이를 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