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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경瞬剄
AP
26
👊13F 🛡️-12F +28F
13F 중단기로 히트시 상대방을 멀리 날리며 히트 상태로 진입한다. 발동 프레임이 빠른 기술이라 히트 상태에서 히트 대시를 해도 추가타까지만 넣을 수 있다. 작품마다 모션은 같으면서 성능이 판이하게 바뀌는 묘한 기술. 이번 작에서는 카운터시 스턴이 되는 성능은 사라졌다. 벽 앞에서는 벽꽝이 되지만, 필드에서는 +28F 이득임에도 거리가 어마어마하게 멀어지므로 프레임 이득의 의미가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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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우우참검天羽々斬剣
6RP AP
16, 20(-18/+8)
👊17~18, 29~32F 🛡️-9F 벽꽝
카자마의 힘을 이용해 귀살의 후딜을 줄이고 빛을 쏘아올린다. 히트 상태에서 1타 히트 확인하고 히트 대시로 콤보를 이어갈 수 있다. 익숙해진다면 히트 상태 한정 콤보 시동기. 1타 모션은 완전히 동일한 6RP 보다 리치가 살짝 짧지만 시계횡으로 피해지는 것은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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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악神楽
횡RK
20
👊18~20F 🛡️+6F +17F
준을 대표하는 +6F 이득기. 적중 시 상대를 앉히며 히트 상태로 들어간다. 원투 횡 이후에 사용하면 21~23F 기술로 바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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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운연각瑞雲連脚
이즈모LK
10, 16
👊16~17, 14~15F 🛡️-6F +17F
전작에서 용차로 파생되던 LK 가 2단 날아차기 모션의 히트 인게이저 신기술로 변경됐다. 1타 히트시 2타 확정. 벽을 부술 수 있다. 모션이 큰 중단이라 딜캐가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막혀도 -6F 밖에 안 된다. 가드시키고 손패링인 6RP+LK 를 사용하는 것이 전형적인 날먹 패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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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소모天沼矛
미아레RP
특중 35(-6/+9)
👊16F 🛡️-20F 벽꽝
"こちらです。"
(이 쪽입니다.)
비교적 빠른 16F 발동에 리치도 어마어마하게 길지만 그만큼 후딜도 -20F으로 길다. 가까이 있을 때는 횡으로 쉽게 피해지지만, 거리가 멀면 횡으로 피하기 어렵다. 자해 대미지보다 가드 대미지가 3이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