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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살鬼殺し
6RP
20
👊17~18F 🛡️-18F 벽꽝
상대가 헛쳤을 경우 띄우기 좋은 기술. 전작에 비해 리치가 2.55로 짧아졌지만 그래도 여전히 긴 중단 시동기. 기술 사용 후 ⬇️를 입력하면 기술이 취소되고 앉은 상태가 된다. 막히면 -18F 이지만 AP를 눌러 천우우참검으로 파생하면 -9F 로 후딜이 감소한다. 시계횡으로 쉽게 피해진다.
상세
천우우참검天羽々斬剣
6RP AP
16, 20(-18/+8)
👊17~18, 29~32F 🛡️-9F 벽꽝
카자마의 힘을 이용해 귀살의 후딜을 줄이고 빛을 쏘아올린다. 히트 상태에서 1타 히트 확인하고 히트 대시로 콤보를 이어갈 수 있다. 익숙해진다면 히트 상태 한정 콤보 시동기. 1타 모션은 완전히 동일한 6RP 보다 리치가 살짝 짧지만 시계횡으로 피해지는 것은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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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축퇴後蹴腿
6RP+LK
패링 21
👊28~29F 🛡️0F 쓰러짐
4F~15F 프레임 중에 상대의 상중단 펀치를 반격할 수 있다. 따라서 가드시 -6F인 기술 직후에 사용하면 상대의 원잽(10F-6F = 4F)과 패링타이밍이 딱 맞는다.
원래는 RP+LK 였지만 히트 버스트 공통 커맨드와 겹치게 되어 커맨드가 변경됐다. 히트시 3RK 편식으로 콤보를 이어갈 수 있다. 양횡으로 모두 피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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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즈호瑞穂
3RP
14
👊16~17F 🛡️-12F 벽꽝
16F 어퍼. 일반적인 오른 어퍼와 비교했을 때 1F 느린 것을 제외하면 평균적인 성능. 막히면 -12F 답게 앉아있는 상대도 띄운다. 1.04 패치로 상단 회피 성능이 사라져 지르기가 어려워졌다. 반시계횡에 쉽게 피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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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총운검天叢雲剣
3RP AP
8, 12(-24/+5)
👊16~17, 25~26F 🛡️-9F 벽꽝
3RP가 헛쳤을 땐 2타가 발동되지 않는다. 3RP AP 2타까지 입력한 경우 앞의 3RP 기술의 대미지가 14에서 8로 감소하며 약간의 횡 추적 성능이 생기는 특징이 있다. 2타의 입력 여유가 없으므로 1타를 보고 2타를 넣는 것은 불가능하다. 1.04 패치로 자해대미지가 매우 높아져 사실상 반쯤은 봉인기가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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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도검神度剣
2AP
28(-12/+11)
👊26F 🛡️-9F 토네이도
태그2 언노운의 것과 비슷해 보이지만 모션이 약간 더 크다. 지상 히트시에도 바로 토네이도가 유발된다. 횡에 쉽게 피해지므로 주의. 대신 토네이도를 유발하는 가장 강한 단발 기술이어서 콤보에 많이 이용되며 일어나지 않고 누워있는 상대에게 크게 대미지를 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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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운이단차기紫雲二段蹴り
2AK
5, 20
👊14, 9~12F 🛡️-6F 벽꽝
아스카와 같은 기술이다. 1타 카운터시 2타 확정. 전작에서는 1타가 하단이라 흘려졌는데, 철권 8에서는 흘려지지 않는다. 6F 부터 공중판정이며, 2타 상단은 9~12F에 발동한다. 1타만 맞고 2타를 헛친 경우 14프레임 딜캐까지 확정으로 맞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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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차연검竜車連剣
4LK RP
20, 22(-12/+8)
👊16~17, 20F 🛡️-9F 벽꽝토네이도
예전과 달리 카자마의 힘을 이용해 빛기둥을 쏘아올린다. 용차 1타로 뜬 상대를 2타로 토네이도 시키지만, 2타 단독 카운터에도 히트시 토네이도가 유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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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차차기예각竜車蹴り刈脚
4LK RK
20, 14
👊16~17, 20~22F 🛡️-11F 0F+3F
용차 이후 1RK 예각과 동일한 루트로 이어간다. 이후는 예각과 동일. 용차로 띄웠다면 예각 1타 후 기상 RP 로 콤보를 이어갈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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봉선화·씻김鳳仙華・禊
9RK LK
10, 8, 4(-18)
👊16~18, 29F 🛡️-12F 토네이도
준 고유의 2단 컷킥. 2타는 지상에 착지후 내려찍는 모션이라 29프레임으로 느리므로 1타를 헛치는 경우 상대의 공격이 비집고 들어올 시간이 생각보다 크다. 히트 시 바로 미아레 자세로 이행되기 때문에 콤보를 이어나가려면 6을 입력해 겐지츠 자세로 변경하거나 2나 8을 입력해 횡이동을 해야만 한다. 11F 부터 공중 판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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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왕祇王
기상LK
16
👊14~15F 🛡️-13F 벽꽝
14프레임 기상 띄우기. 자연스럽게 공중 콤보로 이어나갈 수 있다. 막혀봐야 기상킥 딜캐밖에 없는 앉아 3RP 미야비 카운터 시 확정적으로 공중콤보로 이어갈 수 있는 것 때문에 악명이 높다. 1.05 패치에서 미야비 카운터 이후에는 -30%의 대미지 감소 너프가 붙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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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향월流し香月
기상AK
23
👊18~19F 🛡️-21F 벽꽝
가장 높게 띄우면서 후딜이 적어 6RK 월환각을 사용해 높은 대미지의 콤보를 이어나갈 수 있는 기술이다. 기상 LK 기왕과 비교하면 콤보 대미지가 13이상 차이가 난다. 상대가 공중에서 맞으면 토네이도가 유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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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륜무·씻김雪輪舞・禊ぎ
이즈모RP
24(-12/+9)
👊23~25F 🛡️-13F 벽꽝
철권 8에서 카자마의 힘 기술이 되며 기술명에 씻김이 붙었다. 몸을 낮게 움츠려 상단 회피 후 일어나며 빛 기둥을 쏘아올린다. 발동은 23F 으로 느리지만 상단회피는 그보다 빨리 적용되므로 상대가 이즈모를 보고 빠른 상단 기술로 끊으려고할 때 사용할 수 있다. 히트시 6RP 귀살처럼 높이 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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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역모天逆鉾
미아레LP
30(-12/+12)
👊24~25F 🛡️-9F 토네이도
귀살보다 긴 거리를 전진하며 빛 기둥을 쏘아올린다. 공콤으로 이행가능하지만 1타에 토네이도가 소모된다. 막혀도 -9F 밖에 안되지만 횡신에 매우 취약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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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용담逆さ竜胆
앉아1AP
15, 15
👊14~15F 🛡️-6F 양손
땅바닥에 내리친후 하늘 높이 던져올린다. 단순 잡기가 아닌 공중콤보 시동기다. 8에서는 커맨드 간소화에 따라 323AP에서 1AP로 바뀌어서 실수로 레이지 아트가 나가는 경우가 없어졌다. 초기에는 11F 발동이었지만 2024.5.8. 패치로 14F 으로 너프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