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
기술 목록
- 커맨드는 1P (LEFT) 측 기준으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 정보 오류 제보: 니트넷
2타 히트시에만 3타가 나간다. 카자마의 힘은 3타에만 사용하기 때문에 2타 가드시에는 준의 체력이 깎이지 않는다. 2타가 히트하면 3타는 공중에서 히트하므로 30% 감소되어 14대미지를 입힌다. 가드 시 ⬇️을 유지하면 앉은 자세가 된다. 모션이 바닥을 찍는 형태라 누워있는 상대에게 맞춰서 바닥을 부술 수 있을 것 같지만 공중히트가 아니면 바닥 붕괴가 되지 않는다. 벽 앞에서 벽꽝은 되나 히트 백 및 후딜 때문에 추가타는 넣을 수 없다. 공중 판정은 6F 부터 나오며 양횡으로 쉽게 피해진다.
아스카와 같은 기술이다. 1타 카운터시 2타 확정. 전작에서는 1타가 하단이라 흘려졌는데, 철권 8에서는 흘려지지 않는다. 6F 부터 공중판정이며, 2타 상단은 9~12F에 발동한다. 1타만 맞고 2타를 헛친 경우 14프레임 딜캐까지 확정으로 맞는다.
발동 중에 11F 부터 하단 회피 성능이 있어 유명한 낚시 기술. 시계횡으로 쉽게 피해진다.
예전과 달리 카자마의 힘을 이용해 빛기둥을 쏘아올린다. 용차 1타로 뜬 상대를 2타로 토네이도 시키지만, 2타 단독 카운터에도 히트시 토네이도가 유발된다.
용차 이후 1RK 예각과 동일한 루트로 이어간다. 이후는 예각과 동일. 용차로 띄웠다면 예각 1타 후 기상 RP 로 콤보를 이어갈 수 있다.
7RK 로도 입력 가능하다. 상대를 날리는 점프 발차기. 맞으면 상대는 머리를 플레이어 쪽으로 향한 상태로 눕는다. 히트시 6RP AP 가 확정.
준 고유의 2단 컷킥. 2타는 지상에 착지후 내려찍는 모션이라 29프레임으로 느리므로 1타를 헛치는 경우 상대의 공격이 비집고 들어올 시간이 생각보다 크다. 히트 시 바로 미아레 자세로 이행되기 때문에 콤보를 이어나가려면 6을 입력해 겐지츠 자세로 변경하거나 2나 8을 입력해 횡이동을 해야만 한다. 11F 부터 공중 판정이다.
7AK 나 8AK 로도 입력 가능하다. 10F의 빠른 공중 판정에 후딜이 없는 중단기. 사용한 뒤에는 앉은 자세가 된다. 발동 프레임이 유지시간이 길어 끝거리 히트시 -5F 으로 후딜이 줄어든다.
2타 가드시 +3F 이득인 날먹 기술 중 하나. 하지만 단독으로 사용시 2타가 잽에 끊겨서 역으로 콤보를 당할 수 있는 것에 주의가 필요하다. 카자마의 힘 기술이 아님에도 2타와 3타에 가드 대미지가 있다. 중단이면서도 모션에서 느껴지는 것과 달리 +3F 이득기다. 모르는 상대에게 꾸준히 사용해주자. 2타 히트시 낙법 불가 상태로 다운되므로 9RP 십속검이나 2AP 신도검 확정.
1타만 사용하는 경우 히트시 +2F, 가드시 -9F
1타만 사용하는 경우 히트시 +2F, 가드시 -9F
74LK 를 입력해 백 덤블링 후에 사용할 수도 있다. 느린데다 횡에 쉽게 털리므로 단독으로 사용하는 것은 무리. 예전에는 히트 대시후 가장 강한 추가타 기술이었으나 1.05 패치이후로 66AP가 더 강해졌다.
14프레임 기상 띄우기. 자연스럽게 공중 콤보로 이어나갈 수 있다. 막혀봐야 기상킥 딜캐밖에 없는 앉아 3RP 미야비 카운터 시 확정적으로 공중콤보로 이어갈 수 있는 것 때문에 악명이 높다.
⬇️를 유지하면 앉은 자세가 된다. 1타는 막히면 -6F, 2타는 막히면 0F에 상대를 앉힌다. 1타 히트 전에 2타를 입력해야하므로 2타를 보고 쓰는 것은 불가능하다. 4타는 가드되면 상대를 앉힌다.
전작에서 용차로 파생되던 LK 가 2단 날아차기 모션의 히트 인게이저 신기술로 변경됐다. 1타 히트시 2타 확정. 벽을 부술 수 있다. 모션이 큰 중단이라 딜캐가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막혀도 -6F 밖에 안 된다. 가드시키고 손패링인 6RP+LK 를 사용하는 것이 전형적인 날먹 패턴.
호밍기 및 벽 부수기 유발기. 1타 토네이도 기술 후 콤보용으로 주로 사용한다. 단독 히트시 일부 캐릭터 한정으로 3RK 편식을 맞춰 콤보로 이어갈 수 있고, 안 맞는 경우에도 2RK RK 묵류는 히트한다.
전 캐릭 공통 벽타기. 벽을 타고 점프한 뒤 주먹으로 가격한다. 상대가 살짝 뜨므로 건져서 공중 콤보로 이어나갈 수 있다.
점프 약손. 준은 9LP 커맨드가 있어서 오입력하기가 쉽다.
점프 하강 중 약손. 상승 중에 비해 발동이 조금 빨라지고 대미지가 높아진다. 착지 직전에 사용하면 발동이 7F으로 빨라지고 대미지도 18로 증가한다.
점프해서 바닥을 내려친다. 상승 중이나 하강 중에 따른 차이는 없다. 히트시 상대를 앉히지만 히트해도 마이너스 프레임이라 서 있는 상대를 때리면 딜캐를 당하게 된다. 다만 히트백이 있어 짠손은 맞지 않는다.
앞으로 왼다리를 쭉 뻗는 모션이라 공격 판정이 너무 높아서 키가 작은 캐릭에게는 맞출 수 없다. 쿠마나 킹과 같이 장신의 캐릭터라면 적중 가능.
전작에서 적중 시 스턴되는 성능이 사라졌다. 상승 중 LK와는 달리 모든 캐릭에게 적중 가능. 전작에서는 착지 직전에 사용하면 하단 공격을 했지만 지금은 동일하게 중단기술이 나간다.
일명 소점컷킥. 대미지도 낮고 상대방을 띄울 수 없기 때문에 큰 의미는 없다.
일명 대점컷킥. 다른 버튼과 달리 하강 중의 발동이 상승 보다 느리다. 착지 직전에 사용하면 히트시 이득이 +1F 으로 줄어들고 가드시 손해도 -10F 으로 늘어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