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
기술 목록
- 커맨드는 1P (LEFT) 측 기준으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 정보 오류 제보: 니트넷
3타는 8RP 이즈모개수와 동일하므로 이즈모 자세로 이행된다. 카운터시 +20F 이득이어서 이즈모LK 서운연각이 확정이지만, 카운터 히트시 상대가 앉은 상태가 되어 상단 기술인 이즈모LP 불수신화는 프레임이 더 빠른 기술이면서도 헛친다. 3타를 앉지 못하는 상대에게는 10프레임 발동의 이즈모 자세 이행기나 마찬가지라서 강력한 이지를 걸 수 있는 날먹기다. 적중시 체력 +2가 회복된다.
신주에서 이즈모로 이행되는 기술. 콤보용으로 이즈모를 연계할 때 많이 쓰인다. 적중시 체력 +2가 회복된다.
가드시에도 +3F 인 대표적인 프레임 이득기. 히트시에는 13F 이득이며 상대가 왼쪽으로 고개를 숙인다. 히트시 상대가 고개를 숙이기 때문에 일부 캐릭터(레이븐, 빅터, 팬더, 쿠마, 라스, 드라구노프)를 제외하면 10F 상단기인 9LP 는 헛치므로 주의. 4RK RP 백박자나 AP 순경 또는 RP+LK 히트 스매시를 먹일 수 있다. 뒤에서 때리면 상대가 넘어지고 3RK 편식으로 건져서 콤보로 이어나갈 수 있다.
17F 발동의 벽꽝이 가능한 호밍 중단기지만 -8F 이라 딜캐가 없다. 거기다가 리치가 가장 긴 축에 속하기 때문에 중거리 견제 및 벽 압박에 탁월하다. 특히 6RK 월환각을 앉아서 피하는 상대라면 섞어서 써주자.
2타 가드시 +3F 이득인 날먹 기술 중 하나. 하지만 1타를 가드했는데 2타 사용시 2타가 잽에 끊겨서 역으로 콤보를 당할 수 있는 것에 주의가 필요하다. 잽으로 끊는 상대에게는 66LK 1타만 쓰고 바로 앉아3LP 를 써서 역으로 노리는 방법도 있긴하다.
카자마의 힘 기술이 아님에도 2타와 3타에 가드 대미지가 있다. 중단이면서도 모션에서 느껴지는 것과 달리 +3F 이득기다. 모르는 상대에게 꾸준히 사용해주자. 2타 히트시 낙법 불가 상태로 다운되므로 9RP 십속검이나 2AP 신도검 확정.
1타만 사용하는 경우 히트시 +2F, 가드시 -9F.
카자마의 힘 기술이 아님에도 2타와 3타에 가드 대미지가 있다. 중단이면서도 모션에서 느껴지는 것과 달리 +3F 이득기다. 모르는 상대에게 꾸준히 사용해주자. 2타 히트시 낙법 불가 상태로 다운되므로 9RP 십속검이나 2AP 신도검 확정.
1타만 사용하는 경우 히트시 +2F, 가드시 -9F.
호밍기에 1타 히트시 전타 확정이며 상대를 앉힌다. 히트 여부와 상관없이 준은 앉은 상태가 된다. 준이 앉은 상태가 되는 것을 모르는 상대라면 가드시키고 미야비(앉아3RP)로 카운터를 쉽게 낼 수 있다.
상단 호밍기. 이즈모 자세로 자동 이행된다. 살짝 뛰는 듯한 모션이지만 땅에 발이 닿은 상태라 하단에 끊긴다. 카운터 히트시 상대는 앉은 상태가 되며 이즈모 LK 서운연각, 6AP 쌍무자가 확정으로 들어간다.
LP RP RP 6LK RP 미아레 AP 로도 같은 판정의 이즈모 자세를 잡을 수 있다. 적중시 체력 +2가 회복된다.
LP RP RP 6LK RP 미아레 AP 로도 같은 판정의 이즈모 자세를 잡을 수 있다. 적중시 체력 +2가 회복된다.
철권 8 신기술. 카운터 히트시 상대가 스턴이 되며 표기되는 이득은 23F이지만 실제로는 13F 기술까지만 확정으로 들어간다.
8RP 이즈모개수 가드시 +6F 이므로 상대방이 10F 잽으로 개기는 경우 이즈모 6AP 쌍무자와 크로스 카운터가 나는데 이 때에는 이득이 커서 6RP 귀살이 확정.
8RP 이즈모개수 가드시 +6F 이므로 상대방이 10F 잽으로 개기는 경우 이즈모 6AP 쌍무자와 크로스 카운터가 나는데 이 때에는 이득이 커서 6RP 귀살이 확정.
호밍기 및 벽 부수기 유발기. 1타 토네이도 기술 후 콤보용으로 주로 사용한다. 단독 히트시 일부 캐릭터 한정으로 3RK 편식을 맞춰 콤보로 이어갈 수 있고, 안 맞는 경우에도 2RK RK 묵류는 히트한다.
미아레 자세에서 AP 를 입력하면 이즈모개수가 나간다. 자세한 사항은 8RP 항목 참조.
적중시 체력 +2가 회복된다.
적중시 체력 +2가 회복된다.
평범한 왼손 잡기.
자리가 바뀌는 오른손 잡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