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목록
검색 취소
모든 기술 중립 대시 기상 앉아 횡신 레이지 중 히트 중 이즈모 겐지츠 미아레
모든 속성 공중 바닥붕괴 앉기이행 토네이도 시동기 호밍 벽붕괴 인게이저 앉히기 카자마의힘 레이지아트 회복삭제 파워크러시 카운터시동기 자세 잡기 히트버스트 히트스매시
상세
이연신주二連神柱
6LK RK
13, 22
👊16, 20~22F 🛡️-13F 벽꽝
1타가 적중 시 2타 확정.
상세
편식片喰
3RK
22
👊15F 🛡️-14F 쓰러짐토네이도
카운터시 찍기 콤보로도 이행할 수 있다. 발동이 15F으로 빠르고 후딜도 짧아 1타 토네이도 기술로 쓰기 좋다. 6RP 귀살보다도 긴 리치에 더 짧은 후딜(-14F)이고 심지어 가드백 때문에 딜캐를 당하는 경우도 비교적 적다. 선 자세에서 히트시 벽꽝이 안 되는 기술이지만 쓰러지는데 시간이 걸리므로 벽 앞에서 히트시 토네이도 기술로 벽꽝 시킬 수 있다. 시계횡으로 쉽게 피해진다.
상세
신도검神度剣
2AP
28(-12/+11)
👊26F 🛡️-9F 토네이도
태그2 언노운의 것과 비슷해 보이지만 모션이 약간 더 크다. 지상 히트시에도 바로 토네이도가 유발된다. 횡에 쉽게 피해지므로 주의. 대신 토네이도를 유발하는 가장 강한 단발 기술이어서 콤보에 많이 이용되며 일어나지 않고 누워있는 상대에게 크게 대미지를 줄 수 있다.
상세
유연채화연검流燕彩華連剣
4RP LP RP
10, 7, 22(-12/+8)
👊14~15, 15~16, 23F 🛡️-9F 벽꽝
연속 기술에 포함된 카자마의 힘 기술이 그렇듯 딜캐는 없지만 사용시 피가 닳는다. 막타가 토네이도를 유발하므로 공중콤보에 사용되기도 한다.
상세
용차연검竜車連剣
4LK RP
20, 22(-12/+8)
👊16~17, 20F 🛡️-9F 벽꽝토네이도
예전과 달리 카자마의 힘을 이용해 빛기둥을 쏘아올린다. 용차 1타로 뜬 상대를 2타로 토네이도 시키지만, 2타 단독 카운터에도 히트시 토네이도가 유발된다.
상세
십속검十束剣
9RP
24(-12/+9)
👊19F 🛡️-9F 벽꽝토네이도
빠르게 빛기둥을 쏘아 올린다. 정면 카운터시에는 1타 토네이도가 유발되어 콤보를 이어갈 수 있다. 측면 카운터시에는 토네이도가 아니므로 벽 앞에서는 재벽꽝이 가능하다.
상세
봉선화·씻김鳳仙華・禊
9RK LK
10, 8, 4(-18)
👊16~18, 29F 🛡️-12F 토네이도
준 고유의 2단 컷킥. 2타는 지상에 착지후 내려찍는 모션이라 29프레임으로 느리므로 1타를 헛치는 경우 상대의 공격이 비집고 들어올 시간이 생각보다 크다. 히트 시 바로 미아레 자세로 이행되기 때문에 콤보를 이어나가려면 6을 입력해 겐지츠 자세로 변경하거나 2나 8을 입력해 횡이동을 해야만 한다. 11F 부터 공중 판정이다.
상세
수영뒷채화水榮裏彩華
66RP RP
16, 22
👊16~17, 21F 🛡️-13F 벽꽝스턴
1타 히트시 2타 확정. 1타는 벽을 부수지 않으므로 벽꽝된 상대에게도 2타까지 욱여넣을 수 있다.
2타 단독 카운터시 배를 잡고 엎어지므로 콤보로 이행 가능하다.
v1.05 패치로 공중 히트시에 토네이도 성능이 추가됐다.
상세
천관채화연검天冠彩華連剣
기상LP LP RP
14, 7, 22(-12/+8)
👊12~13, 15~16, 23F 🛡️-9F 벽꽝토네이도
토네이도 유발기. 연검이 붙은 카자마의 힘 기술. 빛을 쏘아올려 카운터시 토네이도를 유발한다. 벽 콤보로 사용시 벽 타수를 모두 소모한 경우에도 전타 확정.
상세
유향월流し香月
기상AK
23
👊18~19F 🛡️-21F 벽꽝
가장 높게 띄우면서 후딜이 적어 6RK 월환각을 사용해 높은 대미지의 콤보를 이어나갈 수 있는 기술이다. 기상 LK 기왕과 비교하면 콤보 대미지가 13이상 차이가 난다. 상대가 공중에서 맞으면 토네이도가 유발된다.
상세
중하重霞
횡RP
27
👊16F 🛡️-9F 벽꽝
카자마의 힘을 쓰지 않는 토네이도 유발기 중 가장 센 대미지를 가진 기술이다. 모션을 얼핏 보면 팔꿈치 기술이라 반격을 당하지 않게 생겼지만, 실제로는 왼쪽 팔꿈치가 아닌 오른손으로 밀친다. 카운터시 66AP2AP 추가타가 확정. 적중시 체력이 +3, 흰 피가 +3 회복된다.
상세
불수신화祓手神和
이즈모LP LP
7, 26(-6/+7)
👊13~14, 23~24F 🛡️-4F 벽꽝
철권 8 신기술. 리치와 대미지가 준수해 쉬운 콤보용으로 사용하기 좋다. 1타 히트시 2타 확정이다. 적중시 체력 +1, 흰 피 +1이 회복된다.
상세
설륜무·씻김雪輪舞・禊ぎ
이즈모RP
24(-12/+9)
👊23~25F 🛡️-13F 벽꽝
철권 8에서 카자마의 힘 기술이 되며 기술명에 씻김이 붙었다. 몸을 낮게 움츠려 상단 회피 후 일어나며 빛 기둥을 쏘아올린다. 발동은 23F 으로 느리지만 상단회피는 그보다 빨리 적용되므로 상대가 이즈모를 보고 빠른 상단 기술로 끊으려고할 때 사용할 수 있다. 히트시 6RP 귀살처럼 높이 뜬다.
상세
천역모天逆鉾
미아레LP
30(-12/+12)
👊24~25F 🛡️-9F 토네이도
귀살보다 긴 거리를 전진하며 빛 기둥을 쏘아올린다. 공콤으로 이행가능하지만 1타에 토네이도가 소모된다. 막혀도 -9F 밖에 안되지만 횡신에 매우 취약하다.
상세
흘리기
상대가 하단 공격시 3
하단패링
👊1~20F
전 캐릭 공통 흘리기. 흘린 뒤 선 자세이므로 RK 등을 이용해 콤보로 이어나갈 수 있다. 흘리기 판정은 1F~20F 동안 유지된다.